심사

ChatterBaby™ 설문조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정보는 기밀로 저장될 것이며, 자폐증과 그 외 유사 장애들의 위험 인자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킴으로써 전세계의 아이들과 가족들을 돕기 위한 연구에 사용됩니다. 자녀분의 자폐증이나 유사 장애의 조짐으로 보이는 행동들이 우려되신다면 아래의 무료 검사 설문조사에 참여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의사만이 자폐증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이의 점수가 예기치 않게 높다면, 아이의 의사와 추가적 진단 테스트들에 대해 상담받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장기 연구

저희의 종단적 연구에 참여하여 아이가 여섯살이 될 때까지 매년 설문조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인구학 설문조사를 선택해주세요. 연구의 한 부분에만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이의 나이에 가장 적절한 설문 조사를 아래에서 선택해주세요: 

인구학 설문조사
귀하의 자녀가 6 세가 될 때까지 장기간 조사에 참여하고 연례 후속 조사를 받으려면 선택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설문조사를 다른 언어로 답변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언어 중 선택해주세요: 

ENGLISH  ESPAÑOL  中文  हिंदी FRANÇAIS  日本語 한국어

 

 

종단적 연구

1년째 CDC 이정표 체크리스트 

아이가 어떻게 노는지, 배우는지, 말하는지, 행동하는지, 움직이는지는 아이의 발달에 대해 중요한 단서들을 알려줍니다. 발달이정표들은 대부분의 아이들이 특정 나이가 되었을 때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이 설문조사는 아이가 태어났을 때부터 첫돌 일주일 전, 혹은 일주일 후 사이까지 아이의 개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각각의 질문이 첫돌 일주일 전, 혹은 일주일 후 사이까지의 아이의 상태에 대한 질문이라고 생각하고 답변해주세요. 

모든 질문에 응해주시고 가장 정확한 답변을 주세요. 특정 답변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단순히 아이가 어떻게 다양한 방법으로 행동하고 응답하는지 알고 싶을 뿐입니다.  
 

이 설문조사는 자폐증 위험을 예측하지는 않지만 발달 지연의 위험이 있는 아이들에게서 찾을 수 있는 행동이나 지연 등을 의문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18-36 개월 

Q-CHAT
Quantitative CHecklist for Autism in Toddlers (유아 자폐증에 대한 체크리스트)

 

Q-CHAT은 유아 (18 개월- 3 세)들의 자폐증 위험을 측정하는 체크리스트지만 자폐증 진단을 내리는 검사는 아닙니다. 가장 높은 점수는 100점입니다. 100점에 더 가까울수록, 자폐증의 위험이 더 높아집니다. 

비만을 갖고 있는 사람이 항상 당뇨 환자가 아니듯이, 진단 기준이 되는 Q-CHAT 점수는 없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자라나는 아이들은 Q-CHAT에서 19-35점을 받는 것에 반해 자폐 범주성 장애 진단을 받게 되는 아이들은 대부분 38-66점을 받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준점은 아이의 성별 (남자 아이들은 더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나이, 그리고 국적에 따라 다릅니다. 

아이의 발달에 대해 다른 우려가 있으시다면 아이의 주치의와 상의해주세요.
자폐증 검사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www.cdc.gov/ncbddd/autism/screening.html. 에 방문해주세요. 저희가 위험 정도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한 Q-CHAT에 대한 정보는  www.ncbi.nlm.nih.gov/pubmed/18240013 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4-11 개월

CAST
Childhood Autism  Spectrum Test (유아기 자폐 범주성 테스트)

이전에 유아기 아스퍼거 증후군 테스트라고 알려졌던 CAST는 4세에서 11세의 아이들의 자폐 범주성 상태를 검사하기 위한 부모 설문조사입니다. 설문조사를 완료하신 후, 부모님께서는 가장 높은 점수 31점을 기준으로 매겨진 아이의 자폐 범주성 장애 위험 점수를 받으실 것입니다. 이 테스트에서 15점보다 높은 점수는 자폐정 범주 장애 위험이 높은 것을 가리킵니다. 높은  CAST 점수가 자폐증이라고 진단하지는 않지만, 아이가 더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이의 발달에 대해 다른 우려가 있으시다면 아이의 주치의와 상의해주세요.
자폐증 검사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www.cdc.gov/ncbddd/autism/screening.html.  에 방문해주세요. 저희가 위험 정도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한 CAST 검사에 대한 정보는  docs.autismresearchcentre.com/papers/2002_Scott_etal_CAST.pdf 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연구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질문들이 있으시다면, 자주 묻는 질문 을 보시거나  문의해주세요..